본문 바로가기
배고픈윤프로 p

행신역 횟집추천 : ) 우니,딱새우가 있는 행신역 횟집 항구동

by 윤프프로p 2023. 7. 25.

 

 

고양시 행신역 근처 횟집 '항구동'

 

 

 

 

 

한 번은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갔다. 평이 워낙에 좋아서 기대감으로 고고  ~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에 메뉴가 세트구성이 제일 좋은 것 같다. (개인적인생각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 셋팅

 

 

 

광어+우니(우니가 main)

 

 

 

우니 진짜 맛있다. 김에 날치알과 무순, 기름장 넣고 싸먹으니까 완전히 굿굿 !  내가 워낙 우니를 좋아라 하긴하는데 신선하고 맛있었다. 집 가까운 곳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, 진작 와볼걸

 

 

딱새우

 

딱새우 진짜 최고 ! 입에서 녹는구나 녹아, 제주도에서 미친듯이 사 먹었던 딱새우. 여기서 딱새우회를 먹다니 너무나도 기분이가 좋~아~ 오늘 정말 최고의 날이다.

 

 

새우튀김

 

회만먹기그래서 새우튀김도 시켰다.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테이블도 하나씩 주문해서 드시길래 나도 냅다 주문. 맛있어. 튀김은 맛없을 수 가 없지... 암암  단골픽이다. 여기 !